광주가수협회 주관...내달 26일 공연 예정

사)대한가수협회 광주지부(지부장 천광건)가 주관하고 있는 ‘쇼!성인가요베스트2’가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왔다.

지난 8일 남한산성아트홀 대공연장에서는 ‘가수협회 정기총회 및 쇼!성인가요베스트2 녹화방송’이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비가 오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시민들로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총회 시상식에는 광주시 문화발전을 위해 노력한 회원들에게 표창장이 수여됐다.

정기총회 이후에는 수십명의 가수들이 출연, 시민들은 정상급 가수들의 공연을 만끽했다.

천광건 지부장은 “쇼!성인가요베스트가 광주에서 열린지 어느덧 5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으며, 광주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명품공연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천 지부장은 “트로트 공연봉사를 오랫동안 할 수 있도록 홍보와 진행을 위해 봉사하는 전동현 회장, 윤종설 후원회장, 안선미 감사, 황희용 단장, 박상화·박명례 이사들을 비롯한 가수협회 회원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더 좋은 공연봉사로 광주시민들에게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대한가수협회 경기광주지부가 주관하고 광주시와 광주시의회, 광주문화원이 후원한 쇼!성인가요베스트2는 매회 시민들로부터 호응을 얻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다음 녹화방송은 2월 26일 오후 1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수협회 사무국(769-737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